HOME > 커뮤니티 > 즉석 톡! 후기  
 
 
상상력의 시대(imagination age) - 운영자님
날 짜 : 2017-12-05 02:47:11  조회수 : 34

미래는 교과서보다 뉴스> 유학보다 영어뉴스

 

            

상상력의 시대’를 선도하는 기술. 상상력은 지식보다 중요하다.

우리가 설계하고 건축한 이 세상은 우리의 상상력의 연장선에 놓여 있다.

World Economic Forum)의 보고서에 의하면 초등학생의 65%는 현재 존재하지 않는 직업에 종사하게 될 것이라고 한다. 기술에 의한 자동화전통적인 직업의 소멸이 동시에 일어나는 시대에 우리는 이러한 세상에서 어떻게 살아남을 수 있을까라는 중요한 질문을 하게 된다

그 대답은 아마도 상상력일 것이다. 리타 J. 킹이 처음 만든 ‘상상력의 시대(imagination age)'는 정보화 시대를 넘어 이론적으로 창의력과 상상력이 경제적 가치를 만들어내는 중요한 창작자의 역할을 하게 되는 시대이다. 상상력의 시대는 가상현실과 같은 기술적 트렌드와 유튜브와 같은 디지털 플랫폼의 등장으로 시작되었으며 사용자 생성 콘텐트와 창의성에 대한 요구는 갈수록 증가되고 있다. 상상력의 시대에는 자동화에 의해 단조롭고 일상적인 일자리가 없어지게 되면서 높은 순위와 창의적인 일자리만이 남게 된다.


 

교육 개혁의 필요성

 

전통적인 교육의 비극 중 하나는 산업화 시대를 위해 설계되었다는 점이다.

우리는 정보화시대에 살고 있을 뿐 아니라 상상력의 시대로 이미 나아가고 있다.

 

대부분의 전통적인 학교는 세상의 기하급수적 발전의 효과에 대응하지 못하고 있다.

 

학교는 성적이나 지식에 중점을 둘 것이 아니라 21세기의 생존 기술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

상상력과 창의성의 경제적 가치 증가에 대응해야 하는 것이다.

대중의 믿음과는 반대로 상상력과 창의성은

1) 전적으로 타고나는 것이 아니며 2) 공식적으로 창의적인 직업에만 필수적으로 요구되는 것이 아니다. 다른 기술과 마찬가지로 상상력과 창의성은 기를 수 있으며 모든 전문 직업을 위해 필수적인 것이다. 기업가, 과학자, 작가, 단체의 리더, 혁신가 등 모든 전문 직업인들은 향상된 창의성과 상상력을 통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젊은이들에게 이러한 능력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상상력을 키우는 한 가지 방법은 여러 교과과목 간의 연결고리를 만들고 다양한 각도와 상황에서 문제를 볼 수 있도록 가르치는 것이다. 또 다른 방법은 학생들에게 수동적인 정보 소비자일 뿐 아니라 능동적인 행동을 하는 주체로서 창의적 과정에 참여하고 지식을 문제를 해결하는데 적극적으로 사용하도록 권장하는 것이다.-관련 기사중에사 


상상력을 자극하는 창의뉴스코너가 신설 운영중입니다. 더 많은 친구들에게 더좋은 뉴스를 전달하여

미래를 읽고 미래를 준비하며 미래를 말하는 인재로 커가도록 218년도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Soft stones made of hard stones are becoming a hot topic.

 

 

This sculpture series Made by Japanese sculptor Ito Hirotoshi, draws a lot of attention with its unique ideas and astonishing visuals that completely surpass the limitations of materials with stones that are hard and solid.

Since then, his sculptures have gained popularity with soft stone sculptures, and he brought together Hiroto Ito as a world-renowned sculptor representing Japan.

 

해석을 넘어 번역보다 잼있고 유익한 관련뉴스 한글본 서비스로 앞서갈 예정입니다. -

관련뉴스 한글본 서비스]


딱딱한 돌멩이로 만든 부드러운 돌조각들이 화제가 되고 있다
단단한 바위는 대부분의 사람들의 상상력에 영감을 불어 넣지는 않지만 예술가
이토 (Ito Hirotoshi Ito)에게는 완벽한 캔버스입니다. 이토 (Ito)는 예기치 못한 유머러스 한 변경으로 바위의 원래 모양을 장난스럽게 대조하는 일련의 초현실적 인 돌 조각을 조각했습니다.

 

 

그의 놀라운 작품은 우리의 선입견을 뒤집어서 돌을 빵의 부드러운 덩어리에 비유하거나 지치지 않는 이빨의 열로 그들을 의인화 한 것입니다.
일본 조각가
이토 히로토시 (Ito Hirotoshi)가 제작 한이 조각 시리즈는 단단하고 견고한 돌이있는 재료의 한계를 완전히 뛰어 넘는 독창적 인 아이디어와 놀라운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최신목록   검색목록  
의견나누기 | 의견을 올려주세요.
      
 
현재 0 / 최대 2000 byte - 한글 1000자, 영문 2000자)